• Toggle navigation

공지사항

겨울수련회 및 총회를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

관리자
2020.02.01 20:32 21 0

본문

대한기독간호사협회 임원회의 결의사항입니다 )
1) 겨울수련회 (2/13~2/15)를 연기합니다. (여름수련회로). 그 이유는 겨울수련회 장소중에 한곳인 세브란스병원이 우한폐렴으로 세브란스병원에서 개최하는 모든 워크샵 학술대회등을 모두 취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협회 회원들이 대부분 병원에서 근무하므로 수련회로 모여 행사를 진행하다가 만에 하나라도 문제가 발생하면...어려울것 같아요

예민한 시기이므로 기도하면서 이 위험한 시기가 빨리 마무리 되도록 기도합시다.

사전등록하신 분들에게 수련회 등록비는 환불해드립니다. 환불계좌를 개인카톡주시면 감사합니다.

2) 또한 모든 공식적인 모임을 당분간 자제하기로 하였습니다. 매주 목요일 중보기도회도 당분간 각자의 부르심의 자리에서, 골방에서 기도해야할것 같습니다~

모일때가 있고, 지금은 모이지못해 각자 골방에서 부르짖어야할 때인것 같습니다~~


중보기도 요청)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로 중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바이러스 공포가 퍼져가고 있는 있습니다.

1) 우리모두를 위해 기도합시다. 먼저 회개기도하면 좋겠습니다. 하나님께 받은 은혜를 감사하지 않고 하나님의 부르심을 버리고 거역한 죄가 큽니다. 우리가 회개하고 파수꾼으로 깨어서 기도함으로 성령의 보호막이 덮어지도록 기도합시다. 우리의 기도를 통해 유월절 어린 양의 피가 덮혀 있는 곳은 죽음의 영이 넘어간 것처럼 우리 가정과 교회와 나라, 열방을  덮어주시도록 기도합시다.  중국에서 선교하신 많은 선교사님들의 기도가 그곳에 쌓여 있을 것입니다. 주님 ... 대부분의 선교사님들이 중국에서 추방당하셨지만... 그곳에 남아 있는 믿는자들에게 위로와 힘을 주시고 그 땅을 회복시켜 달라고 다함께 기도합시다.


2)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환자들과 가족들 그리고 의료진들이 지치지 않도록 기도합시다. 특히 기독의료인들이 이 기간에 구원의 통로, 축복의 통로로서 그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긍휼과 은혜를 구합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